SBS Biz

㈜토리게임즈, 모바일게임 '막아라삼꾹지' 사전예약 프로모션 시작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0.13 10:52
수정2017.10.13 10:52

㈜토리게임즈가 모바일게임 ‘막아라삼꾹지’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막아라 삼꾹지’는 삼국지의 주요 무장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등장해 플레이어와 함께 천하통일을 목표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캐주얼 라인 디펜스 게임으로, 냥코 대전쟁, 라인 레인저스 등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인 만큼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막아라 삼꾹지’의 특징을 크게 다섯 가지로 정리해보았다.

첫 번째, 삼국지에 충실한 게임. 유비, 관우, 장비는 물론 삼국지 매니아들을 만족시킬 130여 명의 다양한 삼국지 유명 무장들이 등장하여 황건적의 난부터 시작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유저들을 맞이한다.

두 번째로 ‘꾹’으로 대표되는 직관적인 플레이가 있다. 7종의 개성 넘치는 병종들과 50여 가지의 화려한 책략들을 원 터치 조작만으로 간단하게 지휘할 수 있다.

세 번째는 박진감 넘치는 스테이지다. 정교하게 짜여진 180여 개의 스테이지는 다양한 재미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지막 순간까지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잊을만하면 나타나는 보스들을 물리쳤을 때의 성취감과 후련함을 느낄 수 있다.

꼼꼼한 사이드 컨텐츠 역시 막아라 삼꾹지의 특징이다. 플레이 할 때마다 적과 보상이 함께 성장하는 시련의 탑과 상대의 전략을 예측하고 타이밍을 노려야 하는 치밀한 PvP 등 세밀한 부분이 돋보이는 꼼꼼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스트레스 없는 친절한 성장 시스템 또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누구나 쉽게 낮은 등급의 캐릭터들을 모아 높은 등급의 캐릭터로 교환을 할 수 있고, 150여 개의 다양한 특성 중 자유롭게 캐릭터의 개성을 부여할 수 있다. 또한 고급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미션 등도 섬세하게 준비되어 있어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얻지 못하는 스트레스가 적다는 점이 최근의 뽑기 위주 게임들에 지친 유저들에겐 큰 메리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리게임즈 관계자는 “귀여운 SD소녀무장들이 펼치는 투닥투닥 디펜스 막아라삼꾹지 사전예약을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다”며 “몰입감 있는 스토리라인에 따라 펼쳐지는 예측불가 반전 스테이지 구성으로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는 ‘막아라 삼꾹지’를 꼭 한번 즐겨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리게임즈는 막아라삼꾹지 사전예약 전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 시 기본보상지급 및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상급 무장, 책략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나누어주고 있다.

막아라삼꾹지 사전예약은 사전예약페이지와 공식카페링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