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네츄럴라이프, 멀티비타민 제품 '얼라이브' TV광고 '모델 배우 조보아 발탁'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0.12 11:53
수정2017.10.12 11:53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Alive) TV CF 광고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얼라이브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보아는 CF에서 ‘쌩쌩요정’으로 변신했다. 조보아는 현재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지홍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국적인 마을을 배경으로 한 이번 CF에서는 조보아의 상큼한 안무와 노래를 통해 생생한 얼라이브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조보아가 얼라이브를 상징하는 노란색의 원피스를 입고, “쌩쌩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네츄럴라이프는 사랑스럽고 상큼한 매력을 가진 배우 조보아를 통해 쌩쌩비타민 얼라이브의 모습을 제대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얼라이브는 75가지 영양성분이 한 알에 들어 있어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다. 51가지 식물영양소와 24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얼라이브 비타민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비타민으로, 코스트코, 홈플러스, 드럭스토어 등의 매장과 네츄럴라이프몰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