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DHI BEAUTY, 속눈썹 영양제 ‘젬소 아이래쉬 세럼’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0.11 15:41
수정2017.10.11 15:41

DHI BEAUTY는 속눈썹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젬소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고농축 아미노 펩타이드 단백질 성분과 라벤더, 마치현, 캐모마일 꽃, 로즈마리 꽃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속눈썹 영양제이다.

자극 없이 모낭을 촉진 재생시켜 모근을 튼튼하고 탄력적으로 만들어 속눈썹이 진하고 풍성하게 자라나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속눈썹이 튼튼하게 자라나려면 근본적으로 모근에 영양소가 흡수되어야 하는데, 시중의 마스카라 용기의 속눈썹 영양제는 브러쉬 특성상 모발에만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영양제가 모근에 흡수되지 못해 효과에 제한이 있었다.

반면, 디에이치아이의 젬소 속눈썹에센스는 섬세한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10개 포함되어 있어 속눈썹의 미세한 부분의 모근까지 꼼꼼히 바를 수 있으며, 안약 용기에 담겨 있어 한 방울씩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에 꼭 필요한 양만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이제품의 사용법은 깨끗이 손을 씻고 손등에 한 방울을 떨어뜨려 브러쉬로 찍어 속눈썹 위아래를 아이라인 그리듯 바른다.

업체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바르면 일주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4주에서 최대 6주까지 사용 가능하다. 속눈썹 연장 없이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 수 있고, 속눈썹이 가늘고 힘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I BEAUTY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