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인간은 결국 4가지에 감동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히프(HiF) 런칭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9.18 11:20
수정2017.09.18 13:50

디자인 전문 회사 디엔터(D+ENTER)가 디자인으로 인생(人生)을 관통하고자 하는 브랜드 히프(HiF)를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엔터는 스트릿브랜드인 히프를 통해 “인간은 결국 ‘Original, Big, Beauty, Fun’, 이 네 가지에 감동한다”라는 컨셉 키워드를 가지고 인생을 표현하는 소재를 패션 디자인의 주제로 삼고 있다.



히프는 마치 예술 작품같은 우리 삶속의 모습들이 제품을 통해서도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모든 제품을 100% 핸드메이드, 100% 풀 프린팅 공정 기법으로 제작한다.

풀 프린팅 공정은 컴퓨터로 전사지를 출력하고 원단 셋팅, 전이, 핸드컷팅, 옷 본대로 재단, 쏘잉, 라벨부착, 스팀다림질 등의 까다롭고 섬세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다.

히프의 패션 작품에는 인생을 관통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마치 우리의 일상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 화면을 장식하는 선율처럼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다.

특히 인간의 살아있음을 표현하는 생명의 ‘심장박동 그래프’와 안락한 주(住)거환경을 표현한 도시의 ‘스카이라인’은 히프의 디자인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이다.



또한 인간의 생에 필수불가결하면서도 그 자체로 욕망이 되는 의(依)와 식(食)을 하나의 ‘선’으로 연결시킨 디자인도 히프의 작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히프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선명한 컬러감으로 선보이는 히프의 티셔츠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생산되어 디자인별로 단 99개만 판매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히프가 자체 제작한 최고급 패키지에 담아 포장된다. 패키지는 Original, Big, Beauty, Fun 총 4가지의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제품의 감성과 연결시켜 1:1 맞춤으로 제공된다.

한편 히프의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며 할인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신규 가입 시에는 3천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매월 베스트리뷰를 선정하여 최대 3만 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히프가 전하는 철학적 메시지와 더불어 제품별 감각적인 상세컷을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