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드라마 속 ★들의 잇템, 1300K ‘SBS 드라마존 V-SHOP’서 만난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8.31 14:05
수정2017.08.31 14:26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허준재의 가방, ‘수상한 파트너’ 은봉희가 안고 자던 토끼 인형, 드라마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들의 아이템, 특이하거나 눈에 띄는 소품들. 하지만 순간적으로 스쳐 지나가는 바람에 해당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했다.

이에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SBS와 손잡고 ‘SBS 드라마존 V-SHOP(이하 SBS 드라마존 브이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SBS 드라마존 브이샵’은 드라마 영상 클립과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비디오 커머스 샵으로, SBS 드라마에 노출된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BS 드라마존에서 드라마 속 핫한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하고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현재 SBS 드라마존 브이샵에서는 ‘다시 만난 세계’에서 정정원(이연희 분)의 자취방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북유럽 쿠션(북유럽의 겨울), 빛 조절 캔들워머(플루토), 버킷백(하즐러)은 물론 ‘조작’ 속 괴짜기자 한무영(남궁민 분)의 취재 아이템인 골드 볼펜(모나미), 검사 권소라(엄지원 분)의 오피스 아이템인 듀얼 벽걸이 휴지통 등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300K는 SBS 드라마존 브이샵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SBS 드라마존 브이샵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SKB 옥수수(oksusu)와 LGU+ 비디오 포털에서 SBS VOD 월정액 가입 시 브이샵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최대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SBS 드라마존 브이샵 페이지와 1300K 공식 SNS 채널에서 공유,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300K 관계자는 “드라마 속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해당제품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SBS 드라마존 브이샵을 오픈하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드라마 속 트렌디한 제품을 직접 이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1300K와 SBS 드라마가 함께하는 ‘SBS 드라마존 V-SHOP(브이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300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