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주식/시황]크레디트 스위스, 올 하반기 투자유망 5종목 추천

SBS Biz 아시아속보
입력2017.08.07 10:07
수정2017.08.07 10:07

크레디트 스위스가 올 하빈기 투자유망 주식 5종목을 추천했다.

1)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스틸 코퍼레이션(X)


크레디트 스위스의 커트 우드워스 애널리스트는 US스틸의 목표가를 지난 3일(현지시간) 종가보다 48% 높은 34달러에 목표가를 제시했다.
그는 “철강산업은 2017년 이후 EBITDA 잠재력이 과소 평가되고 있지만 US스틸의 OCTG/Tubular 실적이 개선되고 자산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인한 역풍을 일부 회복했다”며 추천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의 무역 확장법232조 결과 발표가 예상보다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결국에는 잠재적인 무역조치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으로 전망했다.

2) JP 모건 체이스(JPM)
수잔 카츠케 애널리스트는 JP모건체이스의 목표가를 3일(현지시간) 종가보다 11% 높은 103달러로 제시했다.


그는 은행의 잘 통합된 금융 서비스 사업으로 유기적 매출 성장이 예상되고 철저한 비용 관리로 자본을 최적화함으로써 기대 이상의 실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올 1분기 실적과 CCAR 결과는 이 주식 추천에 대한 우리의 확신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3) 몬스터 비버리지 코포레이션(MNST)
로랑 그랑데 애널리스트는 몬스터 비버리지의 목표가를 3일(현지시간) 종가보다 13% 높은 60달러로 제시했다.
그는 “우리는 2017회계연도 매출 성장이 다시 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밀레니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에너지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강력한 펀더멘털로 올해도 성장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4) 세일진 코퍼레이션(CELG)
알리시아 영 애널리스트는 세일진의 목표가를 3일(현지시간) 종가보다 15% 가량 높은 156달러에 제시했다.
그는 “우리는 현재의 파이프라인 제품을 검토한 결과 세일진 성장에 비해 주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세일진은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식품의약국(FDA)로부터 급성골수성백혈병 항암치료제 아이드하이파(Idhifa)를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5)마이크로소프트(MSFT)
마이클 네메로프 애널리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목표가를 84달러로 제시했다.
그는 강력한 상업용 클라우드 성장으로 향후 몇 년간 총 이익 증가율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미지출처:CNBC)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아시아속보다른기사
[주식/시황]기술주 약세, 전반적인 시장 조정 예고 조짐
[주식/시황]가전업체 다이슨, 2020년 전기차 생산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