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캠프밸리, 하이브리드형 텐트로 스마트한 여름휴가 돕는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8.02 15:54
수정2017.08.02 15:54

컴퓨터와 휴대폰이 결합된 형태의 제품인 ‘스마트폰’이 새로운 혁신으로 떠올랐듯이, 새로운 기술의 개발만큼 융합을 통한 혁신이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여름철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전문기업 캠프밸리는 하이브리드형 제품을 선보이며, 특별한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스마트 코트텐트를 선보였다.

이 텐트는 야전침대와 1인 텐트의 결합으로 탄생했으며, ‘텐트는 바닥에 설치해야 한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바꿨다.

또 딱딱하고 울퉁불퉁한 바닥이 아닌 침대위에 텐트를 설치하는 스타일은 거친 야외에서도 편안한 숙면을 원했던 캠핑 족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입장이다.

무엇보다 '스마트 코트텐트'는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예측 불허의 다양한 악조건을 커버할 수 있는 기능성을 확실히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해충이나 뱀으로부터의 침입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함과 동시에 태양열과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갖춰 한여름 캠핑에 적합하다.

스마트 코트텐트는 최근 급증한 나홀로 캠핑족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제품으로 혼자만의 사적인 여유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적절한 해답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마트 코트텐트는 기능성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접었다 펼 수 있는 스마트한 편의성까지 갖춰 만족을 더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