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내가 바로 의자왕! 그린램프라이브러리에서 한판 붙자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7.17 16:21
수정2017.07.17 16:21

‘빅매치’ 이벤트로 회원들의 열띤 반응을 끌어냈던 프리미엄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가 이번에는 ‘빅매치 All Together’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지난 이벤트에서 회원들의 공부 의지에 불을 지피며 독서실 이벤트 계에 한 획을 그었던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이번 이벤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경쟁시스템을 선보인다.

오는 7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모든 캠퍼스에서 공부시간이 유사한 회원들끼리 공부시간을 두고 착한 경쟁이 벌어진다. '전체 캠퍼스 공부시간 1등 vs 전체 캠퍼스 공부시간 2등'의 개인전 뿐만 아니라 개인전 승률의 평균이 유사한 캠퍼스 간의 순위를 겨루는 단체전으로도 진행된다.

단체전은 ‘내가 다니는 캠퍼스에 대한 소속감’과 ‘그린램프라는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소속감’까지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회원들의 공부 의지를 더욱 북돋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승리한 회원들에게는 7월 말 오픈 예정인 그린램프 온라인몰에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와치포인트를 증정한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관계자는 “다른 캠퍼스의 회원들과 공부시간을 두고 착한 경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우고, 나아가 회원들이 캠퍼스와 그린램프라이브러리라는 브랜드를 통해 ‘우리는 하나의 공동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 하려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형성하고, 개인만의 학습 공간이 아닌 학습 공동체로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수도권과 더불어 대구 월성 황금, 범어 지역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