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SBS ‘좋은아침’, 머슬마니아 이하린 화를 억제하는 우산운동법 소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7.10 12:55
수정2017.07.10 12:55

SBS 좋은아침 프로그램에서 운동전문가 이하린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3분 운동법을 소개했다.

지난주 7월7일에 방송 된 ‘대한민국은 지금 화병주의보’ 편에 출연, 화를 다스리고 식욕을 억제 할 수 있는 생활 운동법을 소개했다.

집에서도 흔히 구할 수 있는 우산을 활용해 근력은 높이고 몸속 화는 다운 시키는 우산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하린 운동전문가에 따르면 화가 나게 되면 크게 폭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경우가 많은데, 굉장히 건강에 좋지 못한 방법이기 때문에, 식욕을 억제하고 화를 누그러트리는 방법으로 운동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좋은아침 방송에서는 김지연 아나운서와 방송인 오영실씨가 이하린 운동전문가에게 우산운동법을 열심히 배우며 화를 억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몸에 자극을 주어 화가 나는 기분을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면서 화를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5년 세계 머슬마니아 대회 비키니, 모델부분 2관왕 수상에 빛나는 이하린선수는 불혹이 넘은 나이에도 젊은 후배들이 주로 활동하고 있는 피트니스 쇼에서도 어깨를 나란히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건강과 힐링을 주제로 각종 기업교육과 강연활동, 방송활동 등 운동전문가로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는 이하린 운동전문가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