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수수료 없이 과외구하기 가능한 과외연결서비스 ‘과외바다’, 서비스 무료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7.05 10:41
수정2017.07.05 10:41

과외중개사이트 ‘과외바다’는 학생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서비스를 무료화하여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과외바다 학생회원의 경우 문자메세지(MMS) 전송 서비스 5건, 선생님 연락처 열람 서비스 2건을 매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수수료 없이 과외선생님과 직접 협의가 가능하다.

일반적인 과외사이트의 경우 실직적으로 과외연결이 가능한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 수수료 없이 과외구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과외바다’는 서비스 무료화를 통해 학생회원이 무료로 선생님의 연락처를 열람하거나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학생회원은 물론 학생으로부터 먼저 연락을 받은 과외선생님도 무료로 과외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과외바다는 모든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통해 과외협의 요청이나 이력서를 전달할 수도 있어 수수료 없이 쉽고 빠르게 과외를 구할 수 있다.

과외바다 관계자는 "과외알바를 구하는 대학생과외 선생님이나 중국어과외 등을 구하는 직장인, 수학과외 등을 구하는 일반 학생들 등 모두에게 좋은 과외연결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