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아기물티슈 몽드드, ‘코리아 맘스초이스 워어즈’ 2년 연속 1위 쾌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6.13 11:01
수정2017.06.13 11:01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전문기업 몽드드(대표이사 홍여진)가 ‘2017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2년 연속 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7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베이비조선이 주최/주관하고 조선일보와 디지털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인증제도로, 브랜드와 가장 밀접한 엄마들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심사는 각 부문별로 디자인, 품질, 트렌드, 기능, 편리성, 안전성의 6가지의 기준을 바탕으로 종합적 평가가 이뤄졌으며, 올해는 지난 4월 10일부터 4월 28일까지 총 2,010명이 참여해 직접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했다.

몽드드는 제품 품질과 안전성, 성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아기물티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코튼’이 함유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6단계 정밀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에 안전한 성분을 엄선하여 개발한 몽드드만의 자체 처방을 더해 신생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로 평가받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성장을 이어온 몽드드는 지난 해 11월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 리뉴얼 출시와 함께 ▲5개월 유통기한제 ▲5개월 무료리콜제 ▲5無 안심처방 ▲5가지 피부보습 솔루션 ▲5days 안심출고 서비스를 핵심정책으로 내세워 소비자와 신뢰를 다지고 있다.

특히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유통기한제를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로 단축하고, 유통기한이 초과한 제품을 최근 생산된 신선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료리콜 서비스 또한 5개월로 단축하여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몽드드의 홍여진 대표는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직접 고민하고 뽑아 주셨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며 “지금의 몽드드가 있기까지 항상 몽드드를 믿고 응원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더욱 안전하고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몽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지난 해 실시된 ‘제10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제품책임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하였으며, 금년에는 ‘2017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아기물티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