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백종원 팬’ 배우 한채아, 오늘(6일) ‘3대 천왕’ 스페셜 MC 합류

SBS Biz 김재윤 선임
입력2017.06.06 14:57
수정2017.06.06 14:57

[ SBS funE | 김재윤 선임기자] 한채아가 오늘(6일) 진행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녹화에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미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한채아는 앞서 드라마 촬영일정으로 인해 자리를 비우는 이시영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제작진은 한채아의 MC 발탁에 대해 “평소 우리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백종원의 팬이라고 하더라. 기존의 MC진과 잘 어우러질 것 같았다”며 “무엇보다 반주를 좋아한다는 것도 흥미로웠다. 털털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이 ’백종원의 3대천왕‘과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채아는 ‘백종원의 3대천왕’을 즐겨보는데, 최근에는 장안의 화제 코너 ‘특별식객단’을 애청한다고 밝혔다. 오늘 녹화를 통해 ‘특별 식객단’을 마주하게 될 한채아의 모습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채아가 합류하는 방송분은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종원의 3대 천왕’은 다양한 특집과 ‘특별 식객단’들의 유쾌한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9일 방송은 ‘여름 냉국수’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거미, 배우 최윤영,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재윤 선임다른기사
베이스볼S, 올 시즌 프로야구 매거진 첫 1% 돌파!
[스브스夜] '골목식당' 대전편 스타트... 총체적 난국 극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