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김세정 '피츠 수퍼클리어' 2일 저녁 6시부터 실시간 방송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6.02 17:41
수정2017.06.02 17:41
이번 방송은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6월 2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6시간동안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방송은 ‘피츠’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조정석은 이번이 첫 라이브 방송 도전이라는 점에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조정석은 최근 예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절친 이시언과 함께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돌 ‘구구단’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김세정, 개그맨 정태호와 허안나, 국민남친 에릭남과 샘김, 유튜브 먹방스타 밴쯔와 소프 등이 이번 생방송을 함께 한다.
6월2일 오후 6시 김세정의 캠핑장에서 즐기는 먹방을 시작으로, 7시에는 개그맨 정태호와 허안나가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내맘대로 정식당’이 이어진다.
에릭남과 샘김은 ‘Song for Fitz’ 라는 테마로 이태원에서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9시 부터는 유튜브 먹방스타 밴쯔와 소프의 ‘뷔페 맹공격’을 방송한다.
10시에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이시언이 한강에서 배달음식을 즐기는 방법을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게임이나 돌발미션을 수행하며, 11시부터는 출연자 전원이 모여 뜨거운 불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 클리어’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 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를 지향한다”며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피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실시간 방송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통을 중요시하는 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예금 보호한도 1억원으로…23년 만에 오른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4.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5.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6.[단독] '금값이 금값'에…케이뱅크, 은행권 첫 금 현물계좌 서비스
- 7.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8.'일할 생각 없다' 드러눕는 한국 청년들…40만 쉬는 20대
- 9.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
- 10.잘나가던 엔씨 소프트, 희망퇴직 신청자 500명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