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전세계 1위 빈백 브랜드 요기보, 국내 1호 정식 매장 오픈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5.25 15:52
수정2017.05.25 16:28

글로벌 빈백 브랜드 요기보가 국내 첫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2009년에 미국에 설립된 요기보(Yogibo)는 설립 후 7년만에 전세계 빈백 소파 1위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한국에 요기보코리아(주) 설립을 통해 전세계 빈백 소파 시장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요기보의 국내총판 요기보코리아(대표 박대진)는 2016년 7월에 설립되어 같은 해 11월부터 신세계, 현대, AK 백화점과 IFC몰, 타임스퀘어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라이프스타일 및 리빙 유통 업계 내 요기보가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요기보의 인기를 힘입어 요기보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오는 5월 26일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요기보의 정식 매장 런칭을 통해 요기보는 5월 26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모든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또한 제품 구매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기보코리아 관계자는 “그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요기보 제품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다. 정식 매장 오픈을 계기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용자의 고유 체형에 따라 형태가 변하는 빈백 소파 제품을 비롯해 필로우, 블랭킷, 허기보 프렌즈 등 다양한 상품을 전시, 판매되고 있는 요기보 매장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라이프 리빙관 3층에 위치해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