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가 주문하고 헤딘이 만드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TV 광고 인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5.25 09:16
수정2017.05.25 09:16
서브웨이 코리아는 지난 20일 ‘What SUB, Your SUB’을 주제로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서브웨이 광고에서는 다양한 주문이 가능한 서브웨이 메뉴를 주제로, 하하의 랩 주문에 이어지는 헤딘과 이동민의 서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레시피 랩을 재미있게 담았다. 하하와 지조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컨셉으로, 서브웨이 매장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브웨이 광고 모델로 선정된 하하와 지조, 헤딘과 이동민의 친분은 전부터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는데, 이번 서브웨이 CF에서 자연스럽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하하와 헤딘 등 출연진들에 의해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
헤딘과 이동민이 서브웨이 CF에서 랩으로 소개한 레시피는 실제 서브웨이 베스트메뉴 중 하나인 이탈리안 비엠티와 파마산 오레가노 빵, 핫 칠리와 할라피뇨 조합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으로, SNS와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공감을 불러오고 있다.
써브웨이 코리아 관계자는 “서브웨이 CF에서 선보인 하하의 재미있는 서브웨이 메뉴 주문방법이 특히 화제가 되고 있다”며 “하하의 주문 랩과 헤딘의 추천 레시피로 다양한 서브웨이 추천메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컨셉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1965년 코네티컷의 한 매장에서 서브마린 샌드위치(길쭉한 샌드위치)를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44,0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가능 한 건강한 메뉴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5백만원인데 0 하나를 더'…착오송금 되돌려준다는데
- 2."돌반지 팔까요? 말까요?…금 한돈 54만원 돌파
- 3.[단독] 중도금 300억 '날치기' 막을 장치 없었다
- 4.자동차세 아끼세요…1월에 한 번에 내면 5% 할인
- 5.황금연휴로 내수 살린다?…"해외로 갑니다"
- 6.'김에 밥 싸먹기도 부담되네'…마른김 1장 값이 '무려'
- 7."안 살 거면 나가"…美스타벅스 결심, 한국은?
- 8.그때 팔았어야 했나…서울 아파트 억대 '뚝뚝'
- 9.설 임시공휴일 27일 아닌 31일?…며느리들 폭풍 공감?
- 10."입주 앞두고 웬 날벼락"…중견 건설사 줄도산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