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게임 앱 출시기념 이벤트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5.17 10:46
수정2017.05.17 10:46

(주)밍글콘이 유아~초등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단어 240개를 중심으로 아이들의 영어 단어 읽기, 듣기, 문장력 향상을 목표로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을 출시했다.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바로 즐길 수 있는데, 밍글콘은 앱 출시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밍글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밍글콘 앱 아이콘 인증샷을 촬영하거나, 해당 앱을 사용하는 중인 앱 페이지 화면을 캡처 받아 해당 인증샷 이미지를 밍글콘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밍글콘 앱 출시기념 축하 메시지와 함께 올리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5분을 추첨해 6월 9일에 밍글콘 VIP 프로모션 선물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진현정 밍글콘 대표는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과 같은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성 맞춤식 영어교육 디지털 콘텐츠를 통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EFL 아이들의 영어 수준을 글로벌 표준 영어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국과 영국의 ELL(English Language Learners) 영어를 공부하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즉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게임 요소를 접목한 기능성 영어교육 게임이다.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뿐만 아니라 학습의 동기부여까지 제공한다는 평이다.

얼마 전에 출시된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게임 앱은 240개 영어 단어의 발음, 의미, 그리고 문장까지 농구 게임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개발되었고,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구성하기 위해 밍글콘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학습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친근함과 재미를 동시에 주고 있다.

‘밍글콘 농구 영단어 240’ 앱은 20개 주제별 전체 240개의 단어를 익히기 위해 수준별로 재미있는 퀴즈도 제공하여 아이들의 학습 동기부여 뿐만 아니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주제(TOPIC)별로 20개의 레벨이 설정되어 있으며 레벨을 완성할 때마다 다양한 스티커들을 획득하여 플레이(PLAY)시 아이들이 원하는 스티커를 스스로 선택하여 놀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