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포토] 대선 D-7, 후보5人 '마지막 TV토론' 앞두고 일정 최소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5.02 14:41
수정2017.05.02 14:41

명대 영상·미디어연구소는 오는 10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상명대 예술디자인센터에서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진전'을 연다고 2일 전했다. 사진은 김지연씨가 촬영한 문재인 대선후보의 선거활동하는 모습.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의 부인 김정숙 씨(앞줄 가운데)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앞 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전국장애인부모연대 문 후보 지지 결의대회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부인 강난희 씨(왼쪽), 이재명 성남시장 부인 김혜경 씨와 함께 파란 손수건을 목에 두른 채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대청년오디션 미운우리프레지던트509'에 참석해 tvN 예능 'SNL 코리아9'에서 '레드준표'역을 맡은 개그우먼 정이랑씨와 인사를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대청년오디션 미운우리프레지던트509'에 참석해 청년심사위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2030 희망토크 - 우리 청년이 멘토다' 행사를 마친 뒤 청년들과 셀카를 찍고 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2030 희망토크 - 우리 청년이 멘토다' 행사에서 청년들과 하이파이브하며 카페에 들어서고 있다.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일정 소화를 위해 국회 의원회관 사무실에서 나오고 있다. 오른쪽은 지상욱 의원. 유 의원은 당내의 후보 단일화 요구에 대해 "단일화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고 같은 시각 바른정당 비유승민계 의원들은 의원회관 7간담회실에서 탈당 등 향후 거취에 대한 논의를 했다.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후보가 2일 오전 서울 영등포경찰서 중앙지구대를 방문, 경찰관들로부터 음료수(자양강장제)를 선물 받고 있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 대표실에서 이기우 지방분권개헌국민행동 상임의장과 '지방분권개헌국민회의' 협약서에 서명한 뒤 '공정분권국가'라는 글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가 2일 오전 국회 당 대표실에서 이기우 지방분권개헌국민회의 공동대표(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지방분권개헌국민협약서'에 서명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