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교보문고 합정점 '딜라이트 스퀘어' 오픈

SBS Biz 이대종
입력2017.04.21 11:20
수정2017.04.21 11:20

교보문고가 오늘(21일) 초대형 복합몰 '딜라이트 스퀘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SBS특집 라디오 공개방송'이 저녁 6시부터~8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 될 예정인데, 개그맨 이동엽과 홍대여신 레이디제인이 MC를 맡았고, 정용화, 스윗소로우, 오마이걸, 신현희와 김루트, 브레이브걸스 등 다양한 연예인이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다니구치 지로 대표 도서 MD전”유럽의 봄”과 도서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도 이루어질 예정인데, 다니구치 지로 대표 도서 MD전에는 나는 다니구치 지로 특별전(그래픽노블)과 저자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1일~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저작의 대표 작품인 고독한 미식가 외 다양한 도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오픈이벤트 당일 교보문고 합정점에 방문해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책향 디퓨저 등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교보문고 합정점은 국·내외 유명강사를 초빙해 4월 22일~12월 23일까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오후 2시~6시 사이에 다양한 강연회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교보문고 합정점 오픈을 기념해 황금열쇠(순금 2돈), 자전거,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 상품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경품이벤트도 총 2회 진행됩니다.

첫 추점은 이날 오후 5시10분 딜라이트 스퀘어 1차 스타벅스 옆, 두번째 추첨은 다음날 22일 18시 10분 2차 썬큰광장 메인무대에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대종다른기사
한진칼 “KCGI, 주주권익 침해 주장은 억지”
건설협회 “탄력근로시간제 1년으로 늘려달라” 국회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