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뷰티방송 여자플러스에서 변정수가 사용한 쿠션은?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4.07 10:17
수정2017.04.07 10:17

채널 SBS Plus에서 수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여자플러스는 세 여자의 뷰티플 라이프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30~40대의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뷰티, 패션의 모든 것을 집중 분석한다.

4월 5일에 방영된 여자플러스는 변정수의 피부 케어방법과 피부 메이크업에 대한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변정수는 이날 평소 자신만의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선보여 30~40대 여성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변정수 피부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로하셀 플로리스 앰플 쿠션으로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스며들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커버력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미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는 인기 제품이며,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이 뛰어나면 건조한 일반 쿠션의 맹점을 잡은 제품으로 촉촉함과 커버력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밀착력과 커버력, 산뜻함 등을 통해 여성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로하셀 쿠션은 동양인 피부에 맞게 화사한 핑크베이스와 자연스러운 옐로베이스로 색상이 구성돼 있다.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함유해 피부 결점 커버와 동시에 스킨케어 기능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정화장 시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수분 밀착 커버로 촉촉한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변정수의 피부 케어방법과 동안 피부 메이크업 비법은 SBS Plus 채널에서 방영 중인 ‘여자플러스’ 4월 5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