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제이준, 클럽파티와 어우러진 창립 2주년 기념 신제품 발표회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01.06 13:03
수정2017.01.06 13:03

마스크팩 전문기업 제이준이 창립 2주년을 맞아 제품설명회와 신제품 발표회를 클럽 파티 형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2일 논현동에 위치한 뉴 힐탑 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제이준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클럽에서 진행하는 만큼 행사는 클럽 파티와 함께 진행된다.

제이준이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풀 옵 워터크림,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전, 풀 옵 수딩크림,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와 ‘풀 옵 워터크림’으로 해당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주며 초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밀착력을 제공한다. 또한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내장되어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하여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꾸어 준다.

클럽파티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연예인들도 참여할 예정으로, 사회는 방송인 이강준이 나서며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도끼, 더콰이엇, 박재범, 킹스턴 루디스카, 2016 슈퍼모델 top7 중 4인 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가 함께 한다. 이번 제이준 제품설명회와 신제품 발표회는 12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제이준의 다양한 제품 설명과 제품 전시관람, 신제품 발표회에 이어 밤 10시부터 새벽시간대까지는 밴드 공연에 이어 클럽 파티가 진행된다.

이와 관련 제이준 측은 “클럽파티와 함께하는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주요 고객층과 현장에서 만나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행사는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 진행 시 지속적으로 적용해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은 최근 ‘코스모폴리탄 차이나 2016 뷰티 대상’에서 ‘년도달인추천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중국 및 홍콩, 태국 현지 업체와 총판 계약을 통해 제품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