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라마트리 SSC브랜드, ‘2016슈퍼모델선발대회’ 공식협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12.22 13:28
수정2016.12.22 13:28

토탈패션기업 ‘라마트리’가 운영하는 백화점편집숍브랜드 ‘SSC(Super Star Collection)'가 오늘(22일) 서울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2016슈퍼모델선발대회’를 공식 협찬한다.

‘SSC’는 하지원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의 리얼 아이템을 체험하고 판매하는 등 한류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편집숍이다. 브랜드에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모델들에게 최고급 리얼 뱀피 소재로 만든 ‘슈즈(펌프스 구두)’와 ‘고급휴대폰지갑’을 후원했다.

특히 ‘라마트리 휴대폰지갑’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이며, 휴대폰케이스는 물론 지갑 및 미니숄더백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패션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SSC가 협찬한 해당 제품들은 본선무대에 참가하는 28명의 슈퍼모델들이 꾸미는 특별 런웨이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장현민 라마트리 대표는 “제품의 디자인과 색감이 워낙 강렬하고 감각적인 특징상 런웨이 무대에서도 제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슈퍼모델들과 어우러져 대한민국의 슈퍼 명품으로 거듭날 자사의 브랜드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개그맨 신동엽, 배우 공현주, 모델 강승현이 MC로 나서며, 탄생 25주년을 맞아 한류스타 이영애, 송승헌, 이준기 등이 참여해 패션계의 거목인 ‘앙드레 김’의 50년 패션인생을 되돌아보고 추모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방송은 이날 오후 5시 20분에 SBS 및 SBS PLUS, SBS funE, SBS MTV에서 생방송될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