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대세 '찌개라면' 출시
SBS Biz 박기완
입력2016.11.20 14:18
수정2016.11.20 14:18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자체브랜드 찌개라면 '순창고추장찌개라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측은 "짜장, 짬뽕 등 중화요리식 라면에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찌개라면 으로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새 제품을 출시했다"며 "지난 3분기 찌개라면은 매출 비중은 1분기 대비 6.1% 포 인트 증가한 반면 같은 기간 자장·짬뽕 라면은 매출 비중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정수영 세븐일레븐 라면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다양해 지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메뉴와 컨셉을 연구하고 있다"며 "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다가옴에 따라 따뜻하고 얼큰한 찌개라면의 매출이 크게 높 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측은 "짜장, 짬뽕 등 중화요리식 라면에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찌개라면 으로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새 제품을 출시했다"며 "지난 3분기 찌개라면은 매출 비중은 1분기 대비 6.1% 포 인트 증가한 반면 같은 기간 자장·짬뽕 라면은 매출 비중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정수영 세븐일레븐 라면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다양해 지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메뉴와 컨셉을 연구하고 있다"며 "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다가옴에 따라 따뜻하고 얼큰한 찌개라면의 매출이 크게 높 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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