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안국약품 창립 57주년…글로벌 마케팅 역점

SBS Biz 신우섭
입력2016.09.06 15:06
수정2016.09.06 15:06

안국약품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지난 1일 기념식을 진행했다.

안국약품 어진 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그간 국민건강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나타내며 앞으로 펼쳐나갈 글로벌 마케팅과 인류건강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사회에 기여하고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말하며 각자의 업무에 대한 가치관과 원칙을 갖춰 줄 것을 강조했다.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더불어 평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는 직원에 대한 모범상 수여식도 진행됐다.

품질보증팀 김정아 부장과 생산1팀 주소현 사원이 20년 근속상을, 개발실 강영수 부장 외 15명이 10년 근속상을, 안산팀 박설아 주임이 5년 근속상(여성 직원 대상)을 수상했다. 

또 제 5기 혜정장학회 장학생에게는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안국약품의 핵심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12년 어준선 회장이 직접 사재 10억원을 장학기금으로 출연해 설립한 ‘혜정장학회’는 국내외 석박사 및 MBA과정 등 학위취득을 희망하는 임직원을 매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갤러리AG’에서는 창립 57주년을 기념하여 '안국약품 캐릭터공모전 입상 57인전' 전시회를 개최했다.

안국약품은 국민들과 세계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회사 공식 캐릭터를 확보하고자 하여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안국약품 캐릭터공모전 입상 57인전'은 이달 29일까지 갤러리AG에서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공개 및 전시할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우섭다른기사
김상조 후보자 "4대그룹에 규제 집중해야 효과적"
법원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사망자 유족에 3억 6천여만 원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