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예비 엄마 박수진이 사용하는 물티슈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7.22 14:11
수정2016.07.22 14:11

물티슈 ‘클레보스’가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픈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인터파크 쎈딜에서 2시간 만에 한정 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클레보스 물티슈의 인기는 높은 품질과 제품의 안전성에 있다. 클레보스는 넘버원 베이비 라이트(휴대용 물티슈)와 베이비 프리미엄 라이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두 제품 모두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하고 항균필름을 사용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넘버원 베이비 라인의 경우 100% 천연 레이온을 사용해 폭신한 엠보싱 효과를 더해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이비 프리미엄 라인은 100% 순면을 원단으로 선택해 아토피, 발진 등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에게 적합하다.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 덕분에 클레보스 물티슈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임신 소식을 전한 방송인 박수진은 자신의 SNS에 클레보스 물티슈에 만족감을 드러내는 글을 올렸고, 배우 김민종과 김수로는 클레보스 물티슈에 투자를 했다. 최근에는 배우 이정진과 윤태영이 투자를 결심한 소식이 전해져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클레보스 강민구 MD는 “클레보스 물티슈는 셀럽들이 제품의 가치를 먼저 알아보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한 제품으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주변에 임신 또는 출산한 지인에게 물티슈 선물 추천을 권한다”고 말했다.

현재 클레보스 물티슈는 각종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단독 입점한 위메프에서는 최대 30% 이상의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