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씨바라기 고마워"…C.I.V.A 왜불러 반응은?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7.08 16:39
수정2016.07.08 16:39

독특한 이름으로 화제가 된 걸그룹 C.I.V.A(이수민, 김소희, 윤채경)가 팬클럽 '씨바라기'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7일 C.I.V.A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시락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동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선물 받은 도시락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소희도 "팬 여러분. 엠카 데뷔 무대 맛있는 도시락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너무 맛있잖아.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사랑해요. 오늘 와 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밥은 항상 꼬박꼬박 챙겨 먹어요! 오늘 밤 12시 공개되는 C.I.V.A 음원도 많이 들어줘요. 이건 정말 빈말 아니야. 진심이잖아"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생일을 맞은 윤채경은 "오늘 와주신 분들과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더 행복한 생일이에요. 도시락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오늘 밤 12시 C.I.V.A '왜불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음악의 신2'가 배출한 프로젝트 걸그룹 C.I.V.A는 이상민이 프로듀싱한 그룹 디바(DIVA)보다 앞서 나간다는 의미로 'D' 보다 앞선 스펠링 'C'를 써서 그룹명을 'CIVA'로 작명했다.

네티즌들은 "그룹명 대박이다" "이런 걸그룹 데뷔는 처음이다" "몸매 장난아냐"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