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고3' 출시 이벤트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7.08 13:17
수정2016.07.08 13:17

휴대가 간편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특히 수요가 높아진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유선 이어폰에 비해 음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사운드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한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가 파워풀한 오디오 사운드의 백비트 고3(BackBeat Go3) 플랜트로닉스 신제품을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백비트 고3는 플랜트로닉스 시그니처 오디오 기술로 독자적인 코덱을 사용, 고음의 왜곡을 줄이고, 중, 저음 영역을 강조해 설계됐다. 때문에 선명한 고음질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실외에서도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타브랜드 동급 모델 대비 15% 커진 다이어프램(진동판)을 채택하여 보다 파워풀한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하는데 귀 모양을 3D 맵핑하여 설계된 이어팁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해 장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DSP를 탑재한 Full Duplex MEMS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고, 최신 헤드셋 프로파일을 채택하여 보이스 HD 및 광대역 스피치를 지원한다.



연속 재생시간은 최대 6.5시간이며, 케이스 사용 시 최대 19.5시간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 딥슬립모드, p2i 나노코팅, 컴패니언 앱 등 생활 편리기능을 갖추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투톤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색상은 코발트 블랙과 코퍼 그레이다.

한편,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는 플랜트로닉스의 ‘백비트 고3’를 온라인에서 구입할 경우 투카노 고급 백팩을 증정한다. 이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구입 시에는 아이스카이몰에서 정품 인증 후 증정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