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디어 마이 프렌즈' 종영…고현정-조인성 커플링 관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7.04 11:24
수정2016.07.04 11:31


tvN ‘디어 마이 프렌즈’가 인기리에 종영했다. 고현정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던 디어 마이 프렌즈는 고두심, 김혜자, 나문희, 신구, 윤여정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극중 등장한 고현정 조인성 커플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커플링 브랜드 루시에 관계자는 “극중 고현정과 조인성의 커플링은 크리스탈(Crystal) 라인”이라며 “자연의 힘으로 강하게 맺어진 결정을 뜻하는 플래티넘 소재로 만들어진 크리스탈 링으로, 주문량이 굉장하다”고 전했다.

고현정, 조인성 커플링으로 알려진 크리스탈 링은 표면에 섬세한 선상 가공을 하고 광택을 억제해 샤프한 질감의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변함없는 신뢰의 상징인 블루 다이아몬드가 셋팅됐다.

특시 링 안쪽에는 사용된 스크릿 스톤 기법은 링 바깥쪽이 아니라 내측면에 스톤을 세팅하는 방법으로 ‘가까이서 함께 하며 상대방을 지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시니어들의 사랑과 인생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내 시청자들 사이에서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았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