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에어서큘레이터 원조 보네이도 공기순환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6.17 16:14
수정2016.06.17 16:14


미국 공기순환기 보네이도의 공식 수입사인 보네이도코리아는 보네이도 주력 모델인 533 및 633 모델의 GS홈쇼핑 2016년 시즌 첫 판매 방송을 오는 6월 18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왕언니가 권하는 특급 쇼핑 왕영은의 톡톡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최대 30%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보네이도 코리아 최영훈 대표는 “에어서큘레이터가 주목받는 절전형 냉방 가전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올해 공기순환기의 원조격인 보네이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면서 “본격 여름 시즌 시작에 맞춰 가정용과 작은 매장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533, 633 모델의 할인 구입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판매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 판매 해당 제품인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533 및 633 모델은 가정과 소형 매장, 사무실에 가장 적합해 판매 비중이 높은 모델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 진행될 예정이며 1+1 구매 시 역시 시즌 최저가 할인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는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지만 냉방 전력 수요가 높은 여름철에 수요가 높다. 선풍기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용도와 성능은 완전히 다르다. 선풍기는 근거리에 퍼진 바람을 전달하지만, 보네이도는 직진성을 지닌 회오리바람을 최대 23미터까지 보낸다.

이를 통해 정체된 실내 공기를 원활히 순환시켜 상하층 부의 온도 편차를 없애 실내 구석구석까지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보다 쾌적한 실내 온도를 만들어준다. 에어컨뿐만 아니라 겨울철 사용하는 온풍기같이 냉난방기를 공기순환기와 함께 사용 시 에어컨의 설정 온도를 2~3도 높이거나, 난방기 설정온도를 2~3도 낮춰 사용해도 이전과 같이 적정 실내 온도로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해 전기료 및 연료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최영훈 보네이도코리아 대표는 “최근 보네이도가 냉방 가전 분야에 확고한 자리를 잡으면서 유사 중국산 OEM 제품들이 시장에 많이 나왔으나 공기순환기 원조의 기술력과 공기 과학에 대한 끊임없는 보네이도의 노하우를 따라올 경쟁자는 없다"면서 “앞으로 공기순환기의 다양한 장소에서 사계절 활용도를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속 펼쳐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보네이도 공식 수입사인 보네이도코리아는 국내에서 구입한 모든 보네이도 제품에 대해 모터의 경우 무려 5년 무상보증(모터 이외 부분 2년)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현재 출시된 공기순환기 제품 중 최장 무상보증 서비스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