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플래닛, 전국 지역 프리미엄 독서실 발 넓힌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6.07 15:26
수정2016.06.07 15:26
이번 모집은 각 지방의 스터디플래닛 가맹점들에 대해 플래그숍 개념을 접목하여 지역 가맹점을 확대하겠다는 취지이기도 하다. 해당 지역으로는 서울 송파, 중계, 경기 일산, 수원, 인천, 대전, 천안, 대구, 부산, 광주로 총 10곳이 선정되었다. 본 지역 거점전략 가맹점은 경쟁사 대비 내실 있는 초기 투자비와 더불어 스터디플래닛 본사에서 약 1천만 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원받게 된다. 아울러 스터디플래닛은 거점별로 우선 계약을 진행하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별도 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터디플래닛은 2014년 4월 설립 이후, 가맹점 사업을 시작으로 작년 약 20여 개의 프리미엄 독서실 신규 센터를 성공적으로 개업하여 업계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플래닛은 현재 총 28개 센터를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공부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최근 오픈한 스터디플래닛 지점은 2호점에 이어 3호점까지의 확장을 준비하는 등,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이 점점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수익률 또한 타 업종에 비해 높은 편이어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가 눈여겨 볼만한 업종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플래닛 업체 담당자는 “올해 특히 내실 있는 초기 투자비와 더불어 아낌없는 경영 지원을 통해 독서실 창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약 50개 신규센터 개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2.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 3."실손 있으시죠?"…수백만원 물리치료 밥 먹듯 '결국'
- 4."1인당 30만원 드려요"…소득 상관없이 돈 뿌리는 곳 어디?
- 5."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6.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
- 7."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
- 8.[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9.몰라서 매년 토해냈다…연말정산 세금 이렇게 아낀다
- 10."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