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휴스톰 진공 물걸레 청소기, 4일 GS홈쇼핑 통해 방송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5.03 13:16
수정2016.05.03 13:16

가정용 청소기기 전문기업 ㈜휴스톰이 세계 최초로 개발, 출시한 듀얼 싸이클론 진공 물걸레청소기(HS-7000)를 TV홈쇼핑에 처음으로 런칭하며 우수한 조건으로 판매를 실시한다.

업체 측은 HS-7000 모델이 출시 2개월만에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4일 오후 4시 방송이 확정되어 전파를 탈 예정임을 알리고 런칭을 기념해 정가대비 파격 수준의 할인가격 판매와 사은품 추가 증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HS-7000은 청소기로 흡입된 공기와 먼지가 원심력에 의해 먼지만 먼지 통으로 보내지고 공기는 배출되는 방식인 싸이클론 방식과 기존 휴스톰 제품들의 특징인 강력한 회전 물걸레 청소 시스템이 함께 적용되어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적용된 진공 싸이클론은 600W급의 강력한 AC모터가 먼지와 이물질을 흡입하며, 물걸레 싸이클론은 4.7kg의 본체 무게가 지긋이 눌러주고 250RPM으로 회전하는 두 개의 회전판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하게 된다.

또한 싸이클론 필터, 프리필터, 헤파필터, 배기필터의 4중 클린필터 시스템은 청소 시 흡입된 먼지와 이물질을 여과하여 깨끗한 공기로 배출하기 때문에 청소과정에서 문제시되던 미세먼지를 해결했고, 셀프 스탠딩이나 전면 LED 라이팅, 부드러운 핸들링의 볼 베어링 구조 등의 편의기능도 적용됐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효도선물, 부부의날 아내선물 등 선물아이템으로 판매량 상승이 예상되는 이 제품은 최근 인기 공중파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극중 배우가 장시간 사용한 청소기로도 알려져 있다.

㈜휴스톰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 대비 대폭 향상된 기술력을 모은 모델이기 때문에 빠른 시장안착이 가능했고 TV홈쇼핑 런칭도 빠르게 가능할 수 있었다”며 “각 가정에서 청소기는 필수품이기 때문에 성능, 디자인 모두 신경 쓴 제품”이라고 제품에 대해 전했다.

실제로 이 제품은 고려청자 국화무늬병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브로 디자인이 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기도 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