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조망·채광 좋고 사생활 보호까지…저층 아파트도 ‘로열’ 시대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4.27 13:36
수정2016.04.27 13:36

현대건설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주공1단지 재건축 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중앙’을 분양중이다. 이 단지는 안산시 중심 상권인 중앙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로 자리잡을 전망이라 인근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힐스테이트 중앙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8개동, 전용면적 59~99㎡, 총 115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특히 이 단지는 중앙광장과 잔디마당, 수경시설, 수변정원의 수변카페, 안전놀이터 등 다양한 조경시설로 단지 곳곳이 꾸며진다. 특히 힐스테이트 중앙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1층이 없으며, 모든 동(棟)이 2층부터 시작해 단지 내 조경 조망은 물론, 개방감까지 갖췄다.

지하철 4호선 중앙역이 도보권이며 중앙대로, 수인로 등을 통해 수도권 각지는 물론 영동고속도로나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이 가능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또 여기에 오는 2023년(개통예정) 안산~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 복선전철역도 예정돼 있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롯데마트, 홈플러스, 시청, 은행, 병의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안산중앙공원, 안산천, 노적봉공원, 고잔공원 등의 공원도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중앙단설유치원, 중앙초, 중앙중, 경안고 등 교육시설도 가까이 있다.

평면은 4-Bay, 남측향 및 판상형 위주설계(일부 타입 제외)로 실내는 일부타입의 경우 확장시 ‘침실공간 강화형’, ‘학습+수납공간 강화형’, ‘가족공간 강화형’, ‘두자녀학습공간 강화형’ 등 입주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설계가 적용된다.

특히 전용면적 84㎡경우 내부에 구성된 알파룸 공간이 일반 침실 크기와 비슷해 실제로는 보조 방의 개념을 벗어나 하나의 침실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지역난방을 도입하기 때문에 보일러기계가 설치되지 않아 주방에 마련된 보일러실을 세탁실이나 다용도실 등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도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2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