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운동없이 살이 '쏙쏙'…나만을 위한 운동기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4.26 17:27
수정2016.04.26 17:27

㈜반도쇼핑이 선보인 1일 1회 22분으로 운동없이 살빼는 바디트레이너 터보식스팩(Turbo Sixpack)의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이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EMS운동기구로 방송 전부터 이미 큰 관심을 받았던 터보식스팩은 지난 24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1시간동안 진행된 1차 판매에서 완판의 기록을 남겼다.



터보식스팩은 특정 부위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전달하면서도 안정적으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으키는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방식의 운동기구다. 패드 타입으로 복부와 팔, 허벅지 등에 직접 붙여 자극을 전달해 짧은 시간의 운동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여겨진다.
무거운 중량을 이용한 세트 반복으로 오랜 시간이 소비됐던 기존 기구들과 달리 22분의 짧은 사용으로 6시간 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짧은 시간동안 체중 감소를 비롯해 체내 노폐물 배출, 셀룰라이트 개선과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바디트레이너'라는 명칭에 걸맞는 제품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 역시 눈길을 끈다. 먼저 경량 슬림형의 충전식 무선형 바디로 운동을 위한 시간을 따로 마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옷 안에 가볍게 장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터보식스팩은 모델 김정민, 리키김의 EMS운동기구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며 "모델들의 홍보 효과와 더불어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타사제품에 비해 많이 저렴한 장점이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터보식스팩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고객에게 젤시트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을 통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연예인 김정민과 리키김이 사용하는 터보식스팩은 4월 말에 CJ오쇼핑을 통한 2차 판매로 1차 판매에서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