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그린알로에,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4.26 16:44
수정2016.04.26 16:44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는 2년 연속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 화장품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린알로에 화장품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할 뿐 아니라 화장품의 베이스가 되는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적용하여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네추럴 스킨케어 100'은 피부보습에 탁월한 알로에 추출물 100% 함유한 '알로에스테'의 주력 제품이다. 알로에 외에도 올리고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식물성콜라겐, 병풀추출물, 오이추출물, 편백수 등 각종 허브성분을 함유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불어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네추럴 화이트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외에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추가한 3중 기능성으로 제품력을 향상시켰으며, 펩타이드콤플렉스 및 14종의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되어 기초스킨케어 기능까지 함유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기 위해 제품 R&D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화장품 시장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로 평가받기 위해 친환경 제품으로 화장품의 지표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