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식객남녀] 다양한 메뉴 합리적으로 즐기는 '일본 가정식'

SBS Biz
입력2016.03.28 13:47
수정2016.03.28 13:47

■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SUNDAY

일본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한 끼 즐길 수 있는 ‘오후정’은 남녀노소 모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고, 손님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메인 메뉴들이 있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는 에는 오세트, 후세트, 정세트가 있다. 식객남녀가 이번에 찾은 오세트는 숯불향 가득한 돼지고기 생강구이부터 100% 순살 쇠고기로 만든 데미그라스 함바그스테이크, 빵으로 감싼 일본식 폭탄 카레, 이국적인 소스의 오무야끼소바, 돈코츠 숙주나베, 고등어 미소 조림, 가지미소, 샐러드, 감자크로켓, 초밥 등 일본식 진미를 모두 한꺼번에 만날 수 있게 구성된 대표 기본메뉴이다. 이 메뉴, 저 메뉴 고민할 필요 없이 한 상 차림만으로도 다양한 일본식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빵빵하게 부풀어 있는 포일을 갈라보면 자체 제작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듬뿍 얹어진 데미그라스 함바그스테이크가 고개를 내민다. 또한 카레 위에 숙성 반죽해 오븐에 넣어 빵빵하게 부푼 빵을 올린 모습이 폭탄 같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폭탄 카레, 계란 지단 속에 꼭꼭 숨어있는 야키소바 맛이 일품인 오무야끼소바 등 음식 속에 숨겨진 음식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마지막으로는 고급 커피를 농축 응고시켜 만든 달콤 쌉싸름한 커피 젤리로 마무리하면 코스요리처럼 완벽한 식사가 끝이 난다. 이렇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푸짐한 일본 가정식을 1인당 14,9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절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SUNDAY' 대한민국 곳곳 누비는 먹방 로드 버라이어티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후강퉁 투자전략] 돈육가격 상승 덕에 사료산업 '반짝' …관련주는?
[관심주] KB금융, 앞으로 관심 가지면 좋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