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핑클 이진, 하와이 결혼식 사진보니…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3.01 11:04
수정2016.03.01 11:04


핑클 이진, 하와이 결혼식 사진보니…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원조요정 이진의 영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2월 29일 방송된 채널A '밀착토크-풍문으로 들었SHOW'(이하 풍문쇼)에서는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진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진은 하와이에서 영화같은 스몰 웨딩을 진행했다. 주변 통제 없이 야외에서 소박하게 이뤄져 자유로운 모습이었다. 이진의 결혼 소식은 갑작스레 보도되기도 했지만 남편과 결혼식 정보도 잘 알려지지 않았다.

결혼식을 취재한 기자는 "이진의 결혼식이 열린 곳이 관광 중심지인 와이키키 해변과 10분 거리”라며 “장소 사용 비용은 3500~7000달러로 한화로 약 430만 원~860만 원 정도”라고 밝혀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진이 결혼한 상대는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이다. 이진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진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이진은 여섯 살 연상인 이 남성과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교포가 아닌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인 이 배우자는 미국에서 금융 관련 일을 하고 있으며, 자상한 성품에 훤칠한 호남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 측은 "하와이에서 결혼을 한 후 당분간은 신혼여행 겸 하와이에서 머무를 예정이며,그 후 남편의 직장이 잇는 뉴욕으로 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