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강부자 치솟는 자신감 "시청률 60% 나올 것"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2.11 16:38
수정2016.02.11 16:38

배우 강부자가 ‘그래 그런거야’의 시청률 대박을 자신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극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3대를 이끄는 83세 할머니 김숙자 역을 맡은 강부자는 “이 드라마는 전국민에게 던지는 메시지, 교육 교과서 같은 작품이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생각을 하게 하는 훌륭한 작품이다”라고 극찬하며 자신의 연기부분에 대해 “작품은 너무 완벽하고 훌륭한데, 내가 너무 표현이 부족했고 서툴구나 반성하고 있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특히 그는 “제 연기생활에 있어서도, 이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든다”며 “이 드라마는 다 함축돼 있다. 연기하면서 첫 회부터 너무 재밌다고 감탄하면서 했다. 대박날 건 두말할 거 없고 시청률이 60%까지 나올 거라 자신한다”라고 소리높여 말했다.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대사의 연금술사’ 김수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작품으로,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줄 정통 가족드라마다.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릴 예정이다.

이순재, 강부자, 양희경, 노주현, 송승환, 정재순, 홍요섭, 김해숙, 임예진, 김정난, 서지혜, 신소율, 윤소이, 조한선, 정해인, 남규리, 왕지혜, 김영훈 등이 출연하는 ‘그래, 그런거야’는 오는 1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funE)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