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명동맛집 '스시지로', 계절 생선으로 신선한 초밥 선보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1.21 13:34
수정2016.01.21 13:34

'스시'는 직장인 점심메뉴, 가족 외식메뉴, 커플 저녁메뉴로 언제 어느때나 항상 사랑을 받는 메뉴이다. 신선하고 두툼한 회와 적당한 밥알의 만남, 그리고 따뜻한 국물과의 조합은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어 늘 인기다.

특히, 명동에 위치한 스시지로 명동점은 점심시간이면 인근 직장인들이 줄을 서서 먹는 명동맛집으로 유명하다. 안산본점에 이어 명동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스시지로는 당일배송된 계절별 활어, 도미, 농어, 방어, 광어, 한치, 갑오징어, 참소라, 국내산 대게와 생연어 등 계절별 생선 및 프리미엄 재료로 전통 초밥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스시지로 명동점에서는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한우 1+등급) 등을 코스로 즐길 수 있다. 회전초밥이나 뷔페의 초밥들과 비교불가한 신선한 재료, 두툼한 회, 그리고 깔끔한 서비스는 스시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퀄리티는 고가의 초밥전문점에 버금가지만 가격은 절반 정도의 수준이며, 맛은 많은 고객들에게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명동맛집 베스트10 중 한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인테리어 또한 안방 같은 푸근함을 더해 가족외식과 직장인 회식자리, 그리고 명동놀거리와 을지로맛집을 찾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 다.

코스요리가 일품인 명동 스시지로는 1만원부터 3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와 푸짐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단돈 만원짜리 모듬특초밥은 전복죽, 샐러드튀김, 우동, 후식까지 풀코스로 만나볼 수 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다.

뛰어난 맛 외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공간도 준비돼 있다. 주말은 주차장 무료이용이 3시간이며, 스시지로명동본점이 입점한 을지로 2가 명동 아르누보센텀 빌딩은 오픈한 지 몇 년 지나지 않은 신축 건물로 명동유일의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 대규모 주차장이 들어서 있다. 이에 주변 직장인 점심이나 회식은 물론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