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반복되는 피부질환 호전-악화…존스킨 한의원 일산점 "화침/내적치료, 재발 방지에 효과적"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6.01.11 09:52
수정2016.01.11 09:52

일산의 한 여드름 한의원.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여드름으로 고민인 사춘기 청소년부터 성인들의 내원이 이어지고 있다. 흔히 여드름은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여름철에 심해진다고 알려져 있지만 일산 피부과 전문의들은 오히려 겨울철이 더 분주하다고 전한다. 낮은 습도와 찬바람으로 인해 과다하게 발생한 각질이 피지와 엉켜 모공을 막으면서 좁쌀 여드름이나 성인 여드름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일산 여드름/탈모 전문 존스킨 한의원 일산점 이상욱 원장은 “여드름뿐 아니라 탈모, 지루성피부염도 마찬가지”라면서 “찬 바람과 실내 난방 등으로 수분을 잃은 피부는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고 또 악화시키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이 원장은 여드름과 탈모치료, 지루성 피부염 완화를 위해 평소 꾸준한 수분 섭취, 기름진 음식이나 인스턴트 푸드 제한, 스트레스 해소, 충분한 휴식과 수면 등 생활 습관 조절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오랫동안 개선되지 않는 피부 질환의 경우, 몸 속 순환 장애를 의심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존스킨 한의원 일산점은 여드름과 지루성 피부염 등 각종 피부 질환을 단순한 외적 질환으로 보는 일반 피부과와 달리 내부 장기나 순환 장애로 인한 하나의 증상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사전 체질 분석을 통한 개인별 맞춤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존스킨만의 특허 받은 핵심성분과 화침요법, 해독요법 처방으로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를 정화하는 등 신체를 전반적으로 다스리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면역력을 길러주고 호흡기능을 되살리는 면미침요법을 통해 재발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자연주의 치료로 피부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며, 굳어있는 근육과 어혈을 풀어주는 청정한약과 항산화차로 오장육부의 질환을 케어하기 때문에 재발률이 낮다.

또한 존스킨 한의원 일산점은 다른 일산 탈모 병원과 차별화를 이룬 화침/약침 등의 내적치료, 두피개선과 모발생장력 회복에 초점을 둔 자연주의 탈모 치료로 관련 분야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안면홍조를 개선하는 안면홍조한의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독한 피부과 내복약과 레이저 등 표면 치료를 반복해도 끊임없이 재발하는 피부질환에 지친 일산, 파주 피부과, 인근 김포 피부과 환자들 대다수가 존스킨 일산점의 자연주의 치료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되찾았다.

한편, 존스킨 한의원은 전국 11개 지점(분당/잠실/노원/신촌/영등포/일산/안양/수원/천안/울산/서면)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적인 피부 질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