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연말연시, 감사 선물로 부담없는 호두과자 어때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12.22 10:29
수정2015.12.22 10:29

연말은 가까운 이, 감사한 이에게 선물을 보낼 일이 많은 시기다. 만약 거창한 선물은 부담스럽고 가볍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온 가족이 둘러앉아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을 추천할 만하다.

대표적으로 호두과자는 어른과 아이 모두 좋아하는 간식으로서, 면역력 증강과 두뇌발달을 돕는 효과가 있어 온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선물, 연말선물로 적합하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1석 3조의 선물이다.



이에 천안 명물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천안시 구성동에 위치한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천안점 매장에 마련된 곰돌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SNS에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곰돌이 포토존에서 재미있는 포즈를 취해 사진을 촬영한 뒤,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등)에 ‘#학화호도과자’와 ‘#원조할머니학화’ 태그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포토존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2월 29일까지 2달여간 진행되며, 3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NS 홍보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맥북프로(13인치), 2등 아이폰6S, 3등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 4등 원조할머니 학화 된장, 간장세트, 5등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한해동안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재미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와 함께 즐거운 연말, 연초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는 연중 무휴 운영하며, 온라인이나 전화로 주문하면 하루 만에 택배를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택배 주문은 홈페이지(www.hodo1934.com)나 전화(1599-3370)를 이용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