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엘앤씨바이오 바이더닥터,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큰 호응 얻어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12.02 11:10
수정2015.12.02 11:10

피부전문기업 ㈜엘앤씨바이오(L&C BIO)가 지난 달 개최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바이더닥터(BY THE DOCTOR)'를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여한 엘앤씨바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엘앤씨바이오의 기술력과 국내 피부 전문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바이더닥터의 두 제품 '멀티펑셔널 3 스테이지 스킨 힐링 솔루션'과 '퍼펙트 케어 레플리카 팩'을 소개했다.

신제품 퍼펙트 케어 레플리카 팩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겔 타입 팩 제품으로, 행사장에서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효과를 바이어들에게 가감 없이 보여줬다. 그 결과 제품의 즉각적인 쿨링효과와 탁월한 수분감을 현장에서 입증, 현지인들과 바이어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멀티펑셔녈 3 스테이지 스킨 힐링 솔루션은 시술이나 수술 후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계별 힐링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피부 재생에 필요한 다양한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단계적으로 재생시킬 뿐만 아니라 보습 및 영양공급도 우수하다. 엘앤씨바이오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무엇보다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현재 임상 실험을 완료한 상태로 논문 게재를 앞두고 있다.

엘앤씨바이오 해외사업팀은 "박람회 이후 중국과 대만, 인도네시아, 러시아, 일본 등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지속적으로 메일이 오고 있다"며 "바이더닥터가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인정 받는 브랜드임을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여러 국가와 계약이 성사된 상태이며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에 걸쳐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해에는 전세계 42개국, 약 6만 명의 바이어가 참관했으며, 국내 화장품 기업은 약 380개 업체가 참가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