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장기하 "여친 아이유와 세대차이 없다" 애정전선 '이상 무'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11.19 10:18
수정2015.11.19 10:18

장기하의 가을 풍경을 담은 로맨틱한 화보가 공개됐다.

장기하는 11월 19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사색에 잠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그간 여러 화보를 통해 보여준 ‘괴짜 뮤지션’의 이미지에서 벗어난, 부드러운 표정과 절제된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늦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들판에서 사색에 잠긴 장기하의 모습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번 화보에서 장기하는 컨버스의 대표 아이콘 척테일러 스니커즈와 패딩 아우터를 착용했다.

장기하는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연인 아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약 2년 전 장기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1살.

이에 대해 장기하는 “그 친구(아이유)와 대화할 때 세대 차이보다는 잘 통하는 부분이 훨씬 많다”며 “나이 차는 극복 대상이라기보다는 서로에게 배울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친구는 자신이 살아보지 않은 시간을 산 사람과 계속 대화를 하니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깨닫게 되고, 나는 그 나이를 지나왔다곤 하지만 (아이유에게서) 순간순간 10년 전 나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더라”고 설명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 하이컷 제공)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