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센터폴, ‘아웃고잉 마인드’ 캠페인 통해 아웃고어룩 선보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10.21 18:25
수정2015.10.21 18:25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캠페인을 진행했다.

센터폴은 “이번 신제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하며, “인터라켄 다운 제품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점을 젊은 타겟층에게 전달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신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아웃고잉 마인드(Outgoing Mind)’ 캠페인은 ‘인터라켄 다운’을 즐겨 입는 그들만의 스타일링 팁과 인터뷰를 담아냈다.

패션의 중심지에 거주하며 ‘아웃고어룩’을 즐겨 입는 피플들의 스타일을 담아내기 위해 ‘룩티크’가 직접 파리, 런던, 서울, 도쿄로 떠나 약 80여명의 피플들을 촬영했다. 각 도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아웃고어룩’을 보는 재미는 물론, 그들의 아웃고잉 마인드를 느껴볼 수 있는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된 컨텐츠는 룩티크 매거진, SNS 및 센터폴 공식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을 통해 2개월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센터폴의 전속모델인 ‘원빈’과 ‘공승연’, 개성파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기방’이 출연한 ‘아웃고잉 마인드’ 바이럴 필름도 19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센터폴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인터라켄은 기존 ‘인터라켄다운’ 시리즈 제품의 경량성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남성용 인터라켄은 블랙, 카키, 레드, 블루, 베이지 총 5가지 컬러로, 여성용 인터라켄은 블랙, 레드,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성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까지 제작돼 아이들의 액티브 아웃도어 라이프 또는 일상생활의 데일리룩 스타일링에도 적합하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