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메탈 김치통' vs LG '유산균 12배'
SBS Biz 윤선영
입력2015.09.09 20:10
수정2015.09.09 20:10
김장철을 앞두고 삼성과 LG가 동시에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좋은 메탈 소재를 김치 통에 적용한 '지펠 아삭 M9000'을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유산균을 12배 더 많이 만들어내는 온도 유지 기술을 적용하고 또 유산균 디스플레이를 통해 유산균 증식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오스 김치톡톡’을 내놨습니다.
한편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 규모는 지난 2013년 105만대, 지난해 110만대를 넘어 올해 120만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삼성전자는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좋은 메탈 소재를 김치 통에 적용한 '지펠 아삭 M9000'을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유산균을 12배 더 많이 만들어내는 온도 유지 기술을 적용하고 또 유산균 디스플레이를 통해 유산균 증식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오스 김치톡톡’을 내놨습니다.
한편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 규모는 지난 2013년 105만대, 지난해 110만대를 넘어 올해 120만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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