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영어 단어와 문법, 원서읽기로 즐겁게 배운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01.26 18:37
수정2015.01.26 18:37

많은 수강생들의 영어실력을 향상시켜온 EBSlang이 영어원서 읽기 목표달성 코스인 ‘원목달’을 출시했다. 아울러, 현재 주니어코스 12권, 뉴베리 코스 전권(3권) 선착순 무료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어 원서읽기는 생활어휘를 익힘과 동시에 영어독해 실력을 쌓을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외국어 공부법이다.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는 문학작품을 통해 교양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EBSlang 원서읽기 목표달성(원목달)은 재미있는 영어원서를 전문 강사와 함께 읽으며 영문법, 단어, 말하기, 영어독해에 걸친 전반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인터넷 강의다.

원목달 커리큘럼은 크게 주니어 코스와 뉴베리 코스로 구분해볼 수 있다.

먼저, ‘주니어 코스’는 40여년 간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Nate the Great’ 12권과  역시 600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wayside story’ 3권, 애니메이션 ‘내친구 아서’의 원작 ‘Arthur Chapter book’ 3권 등 총 18권의 원서를 학습한다.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사용한 문장들이 다채로운 스토리 안에서 최소 30번 이상 자연스럽게 반복되는 것이 주니어코스 교재의 특징.

‘뉴베리 코스’는 미국도서관협회에서 선정하는 ‘뉴베리(Newbery)상’ 수상작으로 교재를 구성했다. 880만부 이상 팔린 초대형 베스트셀러 ‘Holes’, 드라마 ‘별그대’ 테마 도서로 종합 베스트셀러 부문 1위에 올랐던 ‘Edward Tulane’과 ‘Sarah, Plain and Tall’ 총 3권을 공부한다.

원목달은 스피킹 전문 김승규 강사, 영어원서 읽기 전문 이수영 강사, 독해 및 구문분석 전문 김소연 강사 등 각 분야 전문 강사진과 함께 읽고, 듣고, 녹음하는 과정을 통해 단어와 문법, 문장 구조에 대한 기초를 잡아준다.

최소 30번 이상 스토리 안에서 반복되는 단어와 문장구조를 통해 누구나 자연스레 영어를 습득하게 되며, EBSlang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따라 학습하다 보면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다. 특별히 복습기간을 제공, 학습 완료 후에도 주니어코스는 1년, 뉴베리 코스는 6개월간 다시 공부할 수 있다.

수강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재미있는 스토리로 흥미를 잃지 않게 함은 물론 50% 현금환급 과정 및 장학금 지급까지 동기부여 장치 또한 확실하다. 원목달 오픈 기념으로 최대 23%의 강좌 할인, 선착순 교재 무료 증정, 복습기간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원목달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