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강남토익스피킹학원 애슐리강사, 매일 1시간 무료특강 진행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5.01.23 14:30
수정2015.01.26 11:22

상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스펙 준비로 바쁜 겨울방학. 강남토익스피킹학원마다 토익스피킹 대비반이 성황이다. 말하기 시험인 토익스피킹 수업은 이론 중심으로 진행될 경우 실질적인 레벨 획득으로 이어질 수 없어 학생들의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한편 강남토익스피킹학원의 수많은 강좌 중 원스톱으로 학생들을 관리해주는 수업이 있어 눈길을 끈다.

YBM강남대로센터(구 강남YBM어학원)의 애슐리 토익스피킹 집중반은 단 2주, 4주 만에 토익스피킹 레벨6, 레벨7 획득이라는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강남토익스피킹학원에서는 드물게 애슐리 강사가 직접 매일 1시간씩 기출 스터디를 이끌고 있어 학생들의 호응이 뜨겁다



토익스피킹 전문가인 강남YBM 애슐리 강사는 직접 학생들과 함께 토익스피킹 기출문제를 2문제씩 풀어보며 실전문제 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말하기 초보학생들의 친목모임 스터디를 벗어나, 실제 시험 같은 분위기에서 강사와 함께 매일 학습함으로써 정규수업에서 배웠던 내용을 응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전 수강생을 대상으로 실시 되는 강사 직강 스터디인 애슐리 특강은 실질적으로 애슐리 강사의 강의를 매일 1시간 더 무료로 들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실제 시험장에서 매주 실시되는 토익스피킹 모의고사와 풀이 역시, 실력점검의 장이자 애슐리 강남토익스피킹학원 수강생만을 위한 혜택이다. 강남토익스피킹 애슐리 강사의 소수정예 수업은 현장에서 바로 실수를 고쳐주는 개별체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강남 토익스피킹학원에서는 보기 드문 경우로 수강생의 실력을 빠른 시간에 끌어 올리기 위한 애슐리 강사만의 전략이다. 수강생들이 애슐리 강사와 1대1 개별 체크로 자신의 말하기 문제점과 장점을 점검, 강화할 수 있다.

이처럼 이론에 그치는 일반적인 토익스피킹 수업과 달라, 말하기 과외와 같은 맞춤형 수업을 통해 개개인 집중 학습을 진행하고 있는 강남 애슐리토익스피킹 강의는 단기 수업임에도 많은 수강생들이 높은 성적 향상을 보이고 있다.

강남YBM 애슐리(신선미) 강사는 "2주, 4주의 단기간에 토익스피킹을 정복하려면, 매일 기출특강과 1대1 개별체크라는 체계적 시스템 속에서 학생들이 영어 말하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이끌어야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 강사는 강남토익스피킹학원의 단기반 전문강사로, 시드니공과대학교 TESOL 석사 졸업 후 토익스피킹 만점을 획득하고 다수 강남학원의 토익스피킹 강좌를 운영해 왔다. 현재는 강남역 3번 출구에 위치한 YBM강남대로센터(구 ELS어학원)에서 토익스피킹 1주/2주/4주반을 가르치고 있다. 홈페이지(//cafe.naver.com/ashleyshintos)를 통해 강남YBM 애슐리토익스피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