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 선보여

SBS Biz 신우섭
입력2014.10.13 20:26
수정2014.10.13 20:26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제품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전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와 같이 매장에서 사용하는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 추출액으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의 부드러움과 이탈이라산 화이트 초콜릿이 함유돼 달콤한 맛을 더했다는게 스타벅스의 설명이다.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제품 가운데 하나이다.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프리미엄 컵커피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1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힘내! 후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RTD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학교와 지역, 개인정보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학교에는 화이트 초콜릿 모카 제품이 무료로 배송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는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동서식품 김가영 마케팅 매니저는 "스타벅스의 커피와 동서식품의 음료 제조 기술이 만나 또다른 스타벅스 프리미엄 컵커피 제품인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나왔다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200㎖)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우섭다른기사
김상조 후보자 "4대그룹에 규제 집중해야 효과적"
법원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사망자 유족에 3억 6천여만 원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