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크로스백 출시…대학생백팩·학생가방 추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4.10.01 11:30
수정2014.10.02 14:27

최근 소비 트렌드가 더욱 더 자연주의 디자인에 가까워지고 있다. 과거 현란하고, 차가운 느낌의 도식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점점 편안하고, 부드러운 소재와 멋을 지닌 자연주의 디자인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가 높아져가기 때문이다.

이런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바로 '내셔널 지오그래픽'이다. 125년 역사를 보유한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모험, 탐구, 자연, 스포츠, 에코 시스템, 그리고 문화가 담겨 있는 제품을 선보여 사랑을 받는다.

최근 내셔널그래픽이 새로운 백팩ㆍ크로스백 신학기 모델을 출시해 또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금번 내셔널그래픽의 스타 사인(Star Sign) 데이팩인 백팩 5401 시리즈, 크로스백 2401 시리즈는 별자리로부터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스타 사인(Star Sign) 데이팩은 자연주의 소재를 이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견고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튼튼한 내구성으로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뿐만 아니라 고급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견고함을 자랑한다.

이중 백팩은 천연 면 소재에 자연스러운 왁싱 처리가 돋보이는 NG S5401과 S5402, S5403과 S5404로 라인업 됐다. 이들 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스포티한 멋과 내구성을 겸비해 학생가방은 물론 직장인 데일리 남성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각 제품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붙박로고 장식과 엔틱한 무광 슬라이더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요소들이 추가됐다. 또한 가방을 여닫을 때 편리하도록 후크 장식을 사용하며 어깨끈을 착용감이 좋은 쿠션 패드로 제작해 더욱 들고 다니기 편해졌다.

각 제품은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 구성하는 식의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을 써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편리한 백팩착용감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인 끈 역시 넓게 디자인 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함께 출시된 크로스백라인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특장점을 살린 고급원단과 부자재로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과 견고함을 갖췄다. 백팩라인과 마찬가지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생활방수원단을 사용해 비오는날이나 눈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라인보다 따뜻한 색상인 차콜그레이를 사용한 2401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죽 심볼 슬라이더, 심볼&로고 장식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제품은 백화점, 대형 온라인샵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 사이트(www.ng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