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크리스탈-안재현, 둘이 손 꼭 잡고..'현장 포착!'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4.02.21 10:01
수정2014.02.21 10:01

크리스탈과 안재현의 연인 냄새 폴폴 나는 이미지가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재 탄생한 디스크 2.0(DISC 2.0)의 런칭 기념으로 브랜드 아이콘인 크리스탈과 안재현이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두 사람은 스?셔츠, 티셔츠, 집엎 점퍼 등 푸마의 트렌디 한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디스크 2.0을 신고 커플룩을 완성한 뒤 쇼파에 앉아 발로 장난을 치거나, 잡지를 보며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한 쌍의 연인 같은 면모를 풍겨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 주었다.

푸마 관계자는 “크리스탈과 안재현 화보를 통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디스크 2.0은 신발끈 대신 동그란 디스크 모양을 돌려 스트링을 조절하는 클로저 시스템을 기반으로 1992년 처음 소개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디스크 2.0은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더 가볍고 슬림화 시킨 하이테크 슈즈로 크리스탈과 안재현처럼 개성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과 안재현의 디스크 2.0 런칭 기념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과 안재현, 진짜 커플 같다. 너무 잘 어울리심”, “두 사람이 입은 커플 룩,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이쁨!!! 나도 오빠랑 사러 가야지”, “같은 제품, 다른 컬러! 세련된 커플룩의 정석이네!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