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누군가 했더니..'아하'

SBS Biz SBSCNBC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4.02.04 22:59
수정2014.02.04 22:59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누군가 했더니..'아하'

배우 강예솔이 연인 홍광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TV소설 '순금의 땅' 기자간담회에서 참석한 강예솔은 공개연인인 홍광호와 관련된 질문에 "일하는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마음으로 응원한다"고 답했다.

뮤지컬배우인 홍광호는 앞서 세계 초연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런던에서 개막하는 '미스사이공 25주년 뉴프로덕션'의 주역으로 발탁돼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연인 강예솔은 "홍광호가 멀리 가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라는 마음도 있지만 '순금의 땅'을 긴 시간동안 해야 하기 때문에 작품에 더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설명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인 강예솔과 홍광호는 10여 년간 친분을 쌓아오다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2년 6월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특히 홍광호는 지난해 4월 MBC '무한도전'의 8주년 특집인 '뮤지컬 무한상사' 편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에 누리꾼들은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무도 나왔던 그 사람이구나"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예쁜 커플이다"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일 때문에 멀리 떨어지게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예솔 연인 홍광호 언급 /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CNBC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