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관심주] 에스원, 상조회사 진출 시 기대되는 시너지

SBS Biz
입력2013.12.19 18:01
수정2013.12.19 18:01

■ 체결 강도로 본 주간 관심주 - 박근호 VIP CLUB 투자 분석가   

박근호 VIP CLUB 투자 분석가는 체결 강도로 본 주간 관심주로 한섬, 에스원, 스카이라이프, 영원무역, 내츄럴엔도텍을 꼽았다.



◇ 한섬

한섬은 아직까지 큰 모멘텀은 없지만, 최근 외국 브랜드를 많이 런칭시키면서 영업익 쪽에서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봉이 3개가 나왔는데, 체결 강도를 보면 전일 종가보다 약간 높다. 오늘 체결 강도를 보면 매수 타이밍이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 에스원

국내 1위 시스템 경비 및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최근 상조회사가 사고를 터트린 적 있는데, 미국도 굉장히 많은 상조회사들이 난립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대기업이 상조회사에 진출하면서 모든 사기성 있는 상조회사들이 정리됐다. 과연 에스원이 상조회사에 진출한다면 어떤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까.



◇ 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에 악재가 몇 개 있었다. 그 부분은 현재 가격에 포함이 된 부분이다. 사실 좋은 종목은 시장이 떨어질 때, 시장보다 덜 떨어지고 시장이 올라 갈 때, 더 올라가는 종목이다. 기관들의 매수를 주목해보면 체결강도 상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 

◇ 영원무역

양적완화 축소 확률 측면에서 영원무역은 유리할 수 있다. 아웃도어 제품이 성수기에 진입했기 때문에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

◇ 내츄럴엔도텍

상장한 지 얼마 안된 기업이다. 3달 정도 됐는데, 여성호르몬을 만드는 기업이다. 내년에 미국 허벌라이프에 원료를 공급할 예정이다. 수급이 굉장히 좋고 영업이익도 좋아지고 있다. 시장은 미래를 보기 때문에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부분을 참조해야 겠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별들의 전쟁, 후계 경영 시대] 유통업계 새바람 일으킨 정용진 부회장
[별들의 전쟁, 후계 경영 시대] 새역사 쓰는 정의선 부회장, 현대차 미래될까?